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베리어 인핸싱 립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리어 인핸싱 립밤은 스틱 형태의 초고보습 립밤으로, 건조한 입술에 빠르게 보습과 매끈한 생기를 부여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 식물성 오일 등의 보습 성분을 고함량으로 처방해 한 번만 발라도 6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한다. 언제 발라도 부담 없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무색의 '클리어'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라즈베리' 2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입술 피부 장벽 강화와 각질 개선 효과도 입증됐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1주 후 입술 피부장벽 개선(경피수분 손실량) 효과가 클리어 타입은 19.51%, 라즈베리 타입은 17.23% 개선됐다. 사용 직후 각질량 감소는 클리어 타입이 95.57% 라즈베리 타입이 89.79%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민감성 피부 패널을 대상으로 진행한 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가 0.00으로 확인돼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철저한 성분 검출 테스트를 통해 24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제품임을 확인했다.

로우퀘스트는 피부장벽 케어에 특화된 자사의 기술력을 집약해 올겨울 첫 번째 립케어 제품인 '베리어 인핸싱 립밤'을 선보이게 됐다며 저자극·초보습 립밤으로, 성분에 예민하신 분들도 트고 갈라지지 않는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