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 런칭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 (LONGINES)'이 새로운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을 선보였다.
론진은 국제 스키 연맹(FIS)의 공식 파트너로서 세계 최고의 알파인 스키 행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은 오는 2025년 2월 오스트리아에서 열리는 제48회 FIS 알파인 스키 세계 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2,025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
직경 42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블랙 세라믹 인서트와 타키미터 베젤을 장착한 이 크로노그래프 모델은 견고한 내구성과 스포티한 우아함을 결합해 론진과 알파인 스키의 100년 이상의 긴밀한 관계를 강조한다.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 케이스백의 중앙에는 FIS 알파인 스키 세계 챔피언십의 상징인 스키선수의 모습이 새겨져 있으며, 가장자리에는 대회명과 리미티드 에디션 문구가 함께 각인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타임피스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블랙러버 스트랩 버전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블랙 워치 케이스에 제공된다.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을 포함한 론진의 다양한 타임피스들은 론진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론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