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연말연시 휴가 시즌을 맞아 스윔웨어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12월 한 달간 스윔웨어 라인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7.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남아 등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추운 날씨를 피해 떠나는 수요가 판매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는 27일 임시공휴일 지정과 함께 최대 6일 이상의 황금연휴가 가능해지면서 1월에도 스윔웨어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1월 1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누적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7.9% 이상 증가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썸머 브리즈 워터 레깅스'**다. 이 제품은 일반 레쉬가드 레깅스보다 압박감이 덜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함께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다른 대표 제품으로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크롭 집업 자켓'**이 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체온 유지 기능을 갖췄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날씬해 보이는 핏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스윔웨어가 일반적인 수영복을 넘어 일상 운동복이나 리조트룩으로도 활용 가능해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휴양지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