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연말연시 휴가 시즌을 맞아 스윔웨어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12월 한 달간 스윔웨어 라인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7.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남아 등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추운 날씨를 피해 떠나는 수요가 판매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는 27일 임시공휴일 지정과 함께 최대 6일 이상의 황금연휴가 가능해지면서 1월에도 스윔웨어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1월 1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누적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7.9% 이상 증가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썸머 브리즈 워터 레깅스'**다. 이 제품은 일반 레쉬가드 레깅스보다 압박감이 덜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함께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다른 대표 제품으로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크롭 집업 자켓'**이 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체온 유지 기능을 갖췄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날씬해 보이는 핏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스윔웨어가 일반적인 수영복을 넘어 일상 운동복이나 리조트룩으로도 활용 가능해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휴양지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