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카키 필드 오토매틱 새로운 컬러 라인업 공개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인 '카키 필드 오토매틱'에 새로운 다이얼 컬러를 적용한 9가지 모델을 선보였다. 이번 컬러 라인업은 다크 블루와 카키 그린으로 구성되며, 38mm와 42mm 두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카키 필드 오토매틱 컬렉션은 오리지널 밀리터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실용성과 내구성을 중시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시계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신제품은 컬렉션 고유한 디자인에 컬러를 더해 감각적인 매력을 강화했다.
다이얼의 중앙에는, 햇빛 아래에서 세련된 광택을 자아내는 선레이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링 형태의 스네일링 패턴을 더해 깊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여기에 해밀턴의 시그니처인 24시간 표시와 3시 방향의 날짜창이 더해져 실용성을 극대화하고 가독성을 향상시켰다.
스트랩은 브라운 또는 블랙 가죽 스트랩, 혹은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중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컬렉션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컬러 포인트로 완성도를 높였다.
해밀턴 관계자는 "카키 필드 오토매틱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핵심 컬렉션"이라며, "이번 다이얼 컬러의 확장은 밀리터리 워치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진화의 일환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카키 필드 오토매틱 컬렉션을 포함한 해밀턴의 다양한 타임피스는 전국 해밀턴 백화점 매장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해밀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