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의 '첫사랑' 케미스트리는 역시 빛났다.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가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열아홉부터 스물아홉까지, 우연인 듯 운명 같은 재회 스토리가 유쾌하고 따뜻한 설렘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에는 재미 구멍이 없다. 피 튀기는 삼각 패밀리 멜로의 중심인 변무진(지진희) 가족 외에도 다채로운 재미를 꽉 채울 다양한 가족의 군상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요란한 가족사를 가지고 있는 남치열(정웅인)-남태평(최민호) 부자부터, 동네 터줏대감과 안방마님 장춘식(정석용)-황진희(황정민) 부부, 그리고 변무진 미스터리에 가장 촉각을 곤두세우는
'미스쓰리랑' 트롯 여제들이 레전드 게스트들과 함께 90년대 향수를 진하게 자극했다. 7월 2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오빠 전성시대' 특집으로 꾸며졌다. '천재 프로듀서 오빠' 김현철, '만능 엔터테이너 오빠' 이현우, '원조 터프가이 오빠' 김정민까지 199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풍미했던 레전드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배아현, 미스김, 나영과 김현철, 이현우, 김정민이 함께 부른 왁스의 '오빠'는 오프닝부터 화끈한 무대를 선사하면서 시청자들의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최시원과 정인선이 예사롭지 않은 대형위기를 발발시킨 '스프레이 발사 첫 만남'을 공개했다. 오는 8월 17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MBC '강연자들' 박명수가 녹화 도중 강연 포기를 선언한다. 7월 26일 방송되는 MBC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 3회에서는 K-불교 문화 리더 금강스님, 32년 차 코미디언 박명수, 국제 분쟁지역 전문 다큐멘터리PD 김영미가 '한계'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종교, 코미디, 언론 각 분야를 대표하는 레전드들이 어떤 이야기로 우리들의 심장을 두드리고 묵직한 여운을 남길지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에는 도파민이 폭발하는 흥미로운 관계성들이 존재한다. 변무진(지진희), 금애연(김지수), 변미래(손나은), 남태평(최민호) 사이에 각종 서류가 난무한다는 게 바로 그 증거다. 이와 관련 오늘(25일), 협의 이혼 의사 확인 신청서, 가족관계 증명서, 비밀 유지 계약서라는 이들의 기묘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3종 서류 포스터가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미스쓰리랑' TOP7 나영이 여가수 최초로 김정민 '슬픈 언약식'을 선보인다. 7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오빠 전성시대' 특집으로 김현철, 이현우, 김정민이 게스트로 합류한다. 가요계 레전드들이 출격함과 동시에 이들에 맞서는 '미스쓰리랑' 트롯 여제들의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날 '미스쓰리랑' 공식 끼쟁이 나영이 김정민과의 대결에서 당당히 '슬픈 언약식'을 선곡해 맞붙는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최강야구'의 문교원이 7월 3주 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지난 23일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플랫폼 펀덱스에서 발표한 7월 3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최강야구'의 문교원이 1위를 차지했다. 7월 2주 차 1위에 이어 3주 차까지 2주 연속으로 비드라마 부분 화제성 1위를 기록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는 올해만 7번째 화제성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월요일 밤을 든든히 책임지고 있다.
손해 보고 살기 싫은 신민아의 솔직한 계산이 시작된다. 오는 8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김성주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8월 5일(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을 앞둔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CCTV,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을 알려준다. 또한, 뉴스에서 후속 보도를 찾기 힘들었던 생활밀착형 범죄들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역대급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굿파트너' 지승현이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가 뜨거운 호응 속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단 4회 만에 수도권 14.1%, 전국 13.7%, 최고 17.1%(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연이어 경신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 차트에서도 1위를 '싹쓸이'했다.
8월 24일(토) 밤 9시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소유와 김동현이 녹화 도중 분노를 느꼈다고 털어놨다. 8월 5일(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재구성, 숨겨진 뒷 이야기를 전하는 전무후무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히든아이'는 MC 김성주, 배우 박하선, 가수 소유, 방송인 김동현이 4MC로 합류해 4인 4색 매력으로 꽉 채울 예정.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가 부전자전 붕어빵 부자 지진희-윤산하의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집안을 말아먹은 '무지랭이'에서 벼락부자 '변츠비'가 된 변무진(지진희)이 X-가족들 앞에 다시 나타난 이유는 가족의 재결합을 원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진이 등장이 공고했던 '갓생'의 평화에 금을 내기 시작하자, 금애연(김지수)과 변미래(손나은) 모녀는 잔뜩 날을 세운다.
'미스쓰리랑' 김현철이 정서주의 음색에 푹 빠져 러브콜을 보냈다고 밝힌다. 7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13회는 '오빠 전성시대' 특집으로 꾸며진다. 천재 프로듀서 김현철, 1세대 멀티테이너 이현우, 원조 터프가이 김정민이 게스트로 합류한다. 그때 그 시절을 주름잡았던 가요계 레전드 오빠들이 TOP7 멤버들과 열정적 노래 대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