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모델 우성아를 향한 패션, 광고계의 관심이 뜨겁다. 우성아는 지난 2022년 4월 'Dior Pre-Fall 2022 Show Seoul'를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 이후 국내 외 패션 업계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첫 런웨이부터 완벽한 비율과 독보적인 워킹, 강렬한 마스크로 라이징 모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우성아는 패션 관계자들을 매료시키며 무서운 성장세를 예고했다.
'웰컴 투 장미골' 손태진-신성-민수현 그리고 공훈이 '장미골' 첫 번째 손님부터 만족도 200%를 자랑하는 대박 영업으로 시청자들의 신청 욕구를 마구 불 지폈다. 지난 9일(화)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N '장미꽃 필 무렵' 시즌2 '웰컴 투 장미골' 6회에서는 '사장즈' 손태진-신성-민수현과 '특별 알바' 공훈이 첫 번째 공식 손님들과의 이별을 아쉬워하며 준비한 맛 좋은 음식과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데 이어 새롭게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쾌감을 꽉 채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제작: ㈜퍼펙트스톰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ㅣ제공: ㈜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ㅣ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스튜디오ㅣ각본: 김경찬ㅣ감독: 김성한]
tvN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이 미처 몰랐던 열아홉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한다. 오는 22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 측은 10일,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관동대지진 직후 시작된 조선인을 향한 학살을 다룬 첫 다큐멘터리 영화 <1923 간토대학살>이 오는 8월 15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김태영, 최규석 | 제작: 김태영, (주)인디컴ㅣ배급: ㈜영화특별시SMCㅣ개봉: 2024년 8월 15일] 1923년 9월 1일, 10만 5천 명 이상의 사망자를 발생시킨 관동대지진 직후 무고한 조선인을 향한 대학살을 다룬 첫 다큐멘터리 영화 <1923 간토대학살>이 오는 8월 15일 극장 개봉 소식을 알렸다.
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 한일 국가대표들이 가족과 함께한 '한일가족의 밤'으로 개성 만점 무대를 탄생시키며,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9일(화)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7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6%, 전국 시청률 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며 '화요일 최강 프로'의 저력을 뽐냈다.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독보적인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 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출시했다. 프레시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으로, 이름 그대로 '유리처럼 빛나는 젤리 입술'을 선사한다.
'이제 혼자다'의 조윤희가 용감한 엄마가 되기 위해 백패킹에 도전한다.9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1회에서는 조윤희가 딸 로아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생애 첫 백패킹에 나선다. 유난히 내성적이고 조용한 조윤희와는 정반대 기질을 지닌 딸, 로아. '파워 인싸' 로아를 위한 엄마의 도전이 시작된다.
가수 김성규가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에 합류한다. 김성규는 오는 9월 7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주인공 찰리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난다. '킹키부츠'는 영국 노샘프턴의 수제화 공장들이 경영악화로 폐업하던 시기, 아주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제7회 국제해양영화제'가 오는 7월 19일(금)부터 7월 21일(일)까지 3일 동안 부산 영도 복합문화공간 피아크(P.ARK)에서 개최된다. 부산광역시(시장 박형준) 주최, 국제해양영화제 조직위원회(운영위원장 조하나) 주관, 부산 영도구(구청장 김기재)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선을 넘다(Boundless Ocean)'라는 주제로 11여 개 국가로부터 초청한 27편의 장·단편 해양 영화를 선보인다.
지난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9회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강릉 영동대에게 7대 4로 승리했다. '최강 몬스터즈'는 이대호의 시즌 첫 홈런과 선발 투수 이대은의 호투로 4회까지 강릉 영동대를 꼼짝 못 하게 했다. 이대은은 수비진의 도움을 통해 5회 또한 삼자범퇴로 이닝을 끝마쳤다. 5회까지 완투를 한 이대은은 승리 투수의 요건을 달성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가 웬만한 삼각 멜로는 명함도 못 내밀 삼각 패밀리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X-가족' 지진희-김지수-손나은의 남과 하는 연애보다 더 치열하고 복잡한 피 튀기는 멜로의 시작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된 것.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최동석이 '이제 혼자다'를 통해 4년 만에 방송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9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1회에서는 최동석이 서울과 제주를 오가는 근황과 혼자가 되어 가는 중인 심경을 공개할 예정이다. "어느 날 집에 돌아왔는데, 가족들이 집에 오지 않았다"라며 최동석은 갑자기 맞이하게 된 싱글 라이프에 아직 적응하지 못한 혼란한 모습을 보인다.
가수 휘인(Whee In)이 여름 가요계를 '핫'하게 물들일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휘인의 새 디지털 싱글 '코코 워터(coco water)'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햇살을 받아 눈부시게 반짝이는 물결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푹 쉬면 다행이야' 0.5성급 무인도 임원 도전자 이대호가 체크인을 무사히 마무리했다. 7월 9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월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는 전국 가구 기준 5.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1주 연속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푹다행'은 월요 대표 예능이라는 명성답게, 월요일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