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클로즈 유어 아이즈', 첫 팬사인회 인산인해 ‘대세 입증’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첫 공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6일 오후 1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아레나광장, 27일 오후 3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괴물 신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공개 팬사인회 소식에 현장에는 국내외 팬들 외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어 등장한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에 끊임없는 감탄과 환호가 터져 나오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팬 한명 한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대화를 나눈 것은 물론, 팬들이 선물한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요청받은 포즈를 능숙하게 소화하는 등 초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현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팬사인회 중간중간 관람객들을 향해 환한 웃음과 함께 손을 흔들어 인사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팬사인회 내내 진심 어린 태도로 팬들을 맞이하고 따뜻한 교감을 나누며 깊은 '팬 사랑'을 증명했다.
열띤 호응에 힘입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부산에서 '이터널티'의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서울에서는 수록곡 '투 더 우즈(To The Woods)' 무대까지 선보여 또 한 번 팬들을 열광케 했다. 멤버들은 호흡이 척척 맞는 섬세한 안무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완벽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올킬하며 '슈퍼 루키' 진가를 재차 증명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구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날 오후 7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30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언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