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선웅 무술 감독과 개미 음악감독이 '톱클래스 스탭진의 의기투합'을 알린 제작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8일(금) 밤 10시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미스쓰리랑' 정서주가 트롯 대모 김연자를 또 울리고 만다. 11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김연자와 수제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미스트롯3' 마스터이자 '미스쓰리랑' 초대 게스트인 김연자가 7개월 만에 TOP7과 재회한다. 여기에 '김연자 트롯 문파'의 계보를 잇는 홍지윤, 진욱, 황민우, 황민호가 합류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리얼 크림 하우스(Real Cream House)'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보습의 계절 가을을 맞아 극한 환경에서도 강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익스트림 크림'을 2030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리얼베리어 브랜드 단독으로 처음 치러진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월 25일부터 지난 4일까지 약 11일간 성수동에서 진행됐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는 지난 5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안유진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와 영상을 공개했다. 안유진은 지난해부터 펜디의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펜디의 2024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는 안유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전유진이 6일(오늘) 낮 12시, 오는 12월 발매될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 가제)' 수록곡이자 선공개 곡인 윤명선 작곡가의 '사랑에세이'를 공개한다. 6일(오늘) 선공개 될 '사랑에세이'는 한 사람을 향한 그리움을 전유진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장윤정의 '어머나', 이승철의 '서쪽하늘', 슈퍼주니어의 '로꾸꺼',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등을 작곡한 국민 작곡가 윤명선의 아름다운 선율과 히트 작사가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나쁜 놈을 잡고, 막을 철벽 콤비 고수와 권유리의 첫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11월 18일 월요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정의를 지키기 위해 자존심도
JTBC 'PROJECT 7(프로젝트 7)'을 향한 '월블러(월드 어셈블러)'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 열전이 후끈하게 달아오르고 있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채원빈과 한예리의 속내를 숨긴 맞대면이 이뤄진다. 11월 8일(금)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 8회에서는 경찰들 중 유일하게 장하빈(채원빈 분)을 살인사건 용의자로 의심해왔던 이어진(한예리 분)이 움직인다. 지난 7회에서 어진은 하빈을 조사해 볼 필요성을 제기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이 '벨라또'로서 새 임무를 예고한 '출격 준비'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첫 방송을 단 이틀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이니스프리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출시된 '이니스프리 I 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으로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5종을 각각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미스쓰리랑' 미스김-박서진-홍지윤, 사랑의 삼자대면이 성사된다. 11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김연자와 수제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롯 대모 김연자와 그녀의 수제자 홍지윤, 진욱, 황민우,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그 어느 때보다 쟁쟁한 실력의 게스트들이 출격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부터는 140여 명의 현장 방청단이 함께해 대결의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채수빈이 '수어 통역사' 역할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오는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채수빈은 극 중 백사언(유연석 분)의 아내이자 어릴 적 불의의 사고로 함묵증을 앓고 있는 수어 통역사 '홍희주' 역을 맡았다.
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가 운명적인 단짝이 펼치는 '노래해 듀오' 특집으로 화요일 밤 흥폭발을 일으켰다. 지난 5일(화)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24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5.4%, 전국 시청률 4.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은 한국과 일본을 점령한 한일 인기 스타가 총출동한 '노래해 듀오' 특집으로 한국팀 대장은 'K-가요계 전설' 최진희가 일본팀 대장은
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 랜선 힐링 모먼트를 선사했다. 11월 5일(월) 밤 9시 방송된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 4회 '가벼워도 괜찮아' 편에서는 몽골 유목민을 만나기 위한 '지닦남' 크루들의 대장정이 그려졌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지난주 하루에 딱 한 번 지나가는 열차가 도착하지 않아 크루들은 진땀을 흘리며 당황했던바. 알고 보니 짐칸 고장으로
'체크인 한양'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박재찬이 조선시대 호텔의 직원으로 변신한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12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체크인 한양'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사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