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이 오늘 공개를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8일) 오후 5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는 넷플릭스 시리즈 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우도환)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이유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미니 돌체비타 골드를 출시했다. 우아하고 시대를 초월한 미니 돌체비타는 론진 돌체비타의 확장 버전으로, 1927년에 탄생한 전설적인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주얼리 워치 생산에 있어 론진의 오랜 역사를 보여준다.
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은 드라마 및 영화 콘텐츠 제작사인 ㈜빅펀치픽쳐스, ㈜노바필름, 그리고 ㈜콘텐츠지와 더불어 드라마의 공동 제작을 비롯, 새로운 콘텐츠의 공동 개발을 목표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몬스터유니온은 2016년 KBS와 KBS 계열사가 공동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로 드라마 '연모', '미남당', '고려거란전쟁', '멱살 한 번 잡힙시다'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며
대망의 파이널 스테이지를 앞둔 최강 몬스터즈가 2025 시즌 사수를 위한 본격적인 여정에 돌입한다. 오는 11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6회에서는 몬스터즈와 경기상고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특히 파이널 스테이지 돌입한 몬스터즈는 올 시즌 남은 10경기에서 반드시 6승을 거둬야 내년 시즌으로 갈 수 있다.
'놀면 뭐하니?' 플리마켓 VIP 큰손 조세호가 결혼 후 작은손(?)이 되어 돌아온다. 11월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가을 맞이 '놀뭐 플리마켓'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 플리마켓에서 멤버들의 물건을 제일 많이 팔아준 VIP 큰손 조세호가 새신랑이 되어 찾아온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살인사건들의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 한석규와 채원빈의 숨막히는 부녀 스릴러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딸을 의심해왔던 장태수(한석규 분)는 이제 딸 하빈(채원빈 분)을 지키기 위해 딸과 연관된 살인사건의 진범을 밝혀야만 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배우 최강희가 달라진 모습으로 '전참시'를 찾는다. 내일(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1회에서는 돌아온 최강희가 요알못 탈출을 위해 집밥 요리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롭게 변신한 최강희의 집이 공개된다. 유튜브 촬영, 라디오 원고 확인 등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는 그는 컴퓨터 등 새롭게 장만한 물건들로 거실을 새롭게 바꿨다고 밝히는데
'지구마불 우승여행'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로망 충족 울릉도 여행은 계속된다. 11월 9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3회에서는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버라이어티한 울릉도 여행기가 그려진다. 힐링 요가와 감성 캠핑 등 울릉도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세 사람의 여행기가 기다려진다. 가장 먼저, 곽쭌영의 뻐근해진 몸을 산뜻하게 풀어줄 요가 수업이 진행된다.
배우 허남준이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MBC 드라마에 첫 입성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허남준은 극 중 외모부터 다정한 성격까지 모두 갖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지상우' 역으로 분한다.
'내 아이의 사생활' 윌리엄과 벤틀리가 부모님 없이 하루 보내기에 도전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0회에서는 초등학생이 된 국민 귀염둥이 형제 윌리엄, 벤틀리의 단 둘이 보내는 하루 풍경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MC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과 윌리엄, 벤틀리의 아빠 샘 해밍턴, 엄마 정유미가 참석해 아이들의 사생활을 지켜볼 예정이다.
'유니버스 리그'가 기존 서바이벌 공식을 깨는 신선한 콘셉트를 강조했다. 지난 7일 오후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 콘셉트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K팝 서바이벌에 스포츠 요소를 결합한 '유니버스 리그'의 포맷을 한 번에 설명해 준다.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소개되는 참가자들과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구단을 상징하는 페넌트 등이 독창적인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더욱 부각한다.
2004년 11월 8일, 웨이브가 20년 전 '미안하다, 사랑한다' 첫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소지섭과 임수정의 전무후무 새드 멜로가 20년만에 부활한다. 웨이브(Wavve)가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 파트2의 포문을 열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의 리오픈데이를 오는 11월 22일(금)로 확정하고, 이를 알리는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이 출시 이틀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아누아는 결 쿠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4일부터 3일간 자사 공식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2일차에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조기 종료했다.
당장 '용천루'에 체크인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 '체크인 한양' 1차 티저가 공개됐다. 12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사극이다.
'현역가왕2' 두 번째 녹화 현장에서 대한민국 경연 역사상 전무후무한 '극강의 룰'이 도입된 데 이어 '현역가왕1'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이 스페셜 마스터로 깜짝 출격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오는 11월 26일(화)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N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