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0시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된 ‘새벽 가로수길’은 소리바다, 다음뮤직, 올레뮤직 등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함은 물론 엠넷,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새벽 가로수길’은 이별한 남자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슬픔을 담담하게 표현한 가삿말이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백지영과 송유빈은 각자 이별한 남녀의 마음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담백하게 불러내 완벽한 듀엣곡을 탄생시켰다.
이로써 백지영은 다시 한 번 발라드의 여왕임을 입증했으며 송유빈은 성공적인 데뷔에 청신호가 켜진 셈이다.
백지영과 송유빈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팬들과의 데이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는 소원을 이루어주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수르수르만수르'를 통해 팬들에게 각종 다양한 소원을 받아 진행되는 것으로 '가로수길 걷기 데이트', '가로수길 팬사인회' 등 팬들과 함께 봄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러 소원들을 백지영과 송유빈이 들어줄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과 송유빈은 오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벽 가로수길’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