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가 중국 음원 유통 사이트가 주최한 '쿨 뮤직 아시아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24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23일 베이징 마스터체육센터에서 열린 이 시상식에서 '아시아 인기 밴드'상을 받았다.
앞서 FT아일랜드는 지난달 발매한 5집 '아이 윌'(I WILL)의 타이틀곡 '프레이'(PRAY)와 수록곡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로 중국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와 쿠고우에서 1위에 오르며 사랑받았다.
'쿨 뮤직 아시아 페스티벌 시상식'은 중국에서 최다 이용자를 보유한 음원 유통 사이트인 쿠고우와 쿠워가 주최한 시상식으로 '아시아 인기 가수상', '아시아 최고가수상', '아시아 인기 밴드상' 등 아시아권 뮤지션을 대상으로 수상자가 선정된다. 이날 시상식에는 장지에(張杰), 웨이천(魏晨) 등의 중국어권 스타들이 참석했다.
일정상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FT아일랜드는 "우리가 직접 만들고 연주한 음악으로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밴드에게 주어진 상을 받았으니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는 FT아일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5월 2~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기획사 패밀리 콘서트 'FNC킹덤'에 오르며, 5월 23일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