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대부' 타이거JK가 2일 새 싱글 '이런건가요'를 발표한다.
소속사 필굿뮤직은 1일 유튜브를 통해 '이런건가요'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1분14초 분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늦은 밤 한적한 버스 정류장에 홀로 앉아있던 타이거JK가 괴한들에 납치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차량 트렁크에 갇힌 타이거JK는 신나는 리듬에 맞춰 '이런건가요 그대 정말 이러긴가요~'라고 랩을 한다.
이어 영상은 괴한들로부터 풀려나 길거리에 나앉은 타이거JK가 때마침 울리는 전화를 받으며 "뮤비 찍는 중이야"라고 답하는 익살스러운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이런건가요'는 지난달 16일 타이거JK가 발표한 '반가워요'에 이은 '팬들을 위한 러브레터 프로젝트' 2탄이다.
타이거JK는 '반가워요'에서 팬들이 세월이 지나 어른이 돼 음악을 잊고 살아가는 것을 떠올리며 그들에게 반가움과 그리움을 나타냈다.
'이런건가요'에는 팬들이 좋아하는 풍의 가요를 만들어 세상살이에 지친 이들이 공감하도록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앞서 타이거JK가 부른 KBS 2TV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곡인 '리셋'(Reset)은 국내 음원차트 뿐 아니라 중국, 대만 등 중국어권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사랑받았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