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틀뮤즈
[사진]리틀뮤즈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노래하고 아름다운 동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결성된 그룹 '리틀뮤즈'가 싱글 4집 앨범 '빛나는 별' 발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생일파티와 파자마파티를 담은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리틀뮤즈 멤버들은 밝고 사랑스런 분위기를 자아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틀뮤즈는 오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발표한다. 신곡 '빛나는 별'(황지효 작사, 레오 작곡)은 밝고 희망찬 멜로디에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노랫말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작은 예술의 여신'이란 뜻의 '리틀뮤즈'는 어린 나이에 비해 뛰어난 가창력과 다양한 재능, 연기력 등을 두루 갖춘 아이들이 모여 데뷔한 키즈 동요 그룹이다.

'슈비비 슈바빠', '놀고 싶어요', '나눔의 행복'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순수한 노랫말과 멜로디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사절단으로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소외계층 어린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도 참여하고 있다.

'리틀뮤즈'의 프로듀서는 얼마 전 복면가왕에 스파르타로 출연 한 바 있는 '어떤가요'의 이정봉씨로 리틀뮤즈 어린이들의 노래를 작곡, 지도하며 재능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다재 다능한 리틀뮤즈 멤버인 이예은 양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주말드라마 '엄마'에서 장서희 둘째 딸 '두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