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중 한 팀인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솔직하고 당당한 댄스곡으로 컴백해 화제다.
AOA는 16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Good Luck)을 발표했다. AOA가 여러 신곡들이 수록된 새 음반을 국내에서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6월 '하트 어택'(Heart Attack) 이후 11개월 만이다.
AOA는 오랜만의 국내 새 앨범 공개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댄스곡을 전면에 내세웠다. AOA의 이번 음반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굿 럭'이다.
이날 베일을 벗은 '굿 럭'은 자신을 진정으로 원한다면 절대 놓치지 말라고 외치는 AOA의 솔직 당당함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AOA 소속사이자 유명 음악 프로듀서이기도 한 한성호 대표가 공동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의 가사는 "꾸미지 않아도 혼자 주목받는 Skill, 재미없는 남자들은 한순간에 Skip, Girls girls on top 그중에서도 I'm I'm the top, 날 둘러싸는 시선이 반해버린 눈빛이 시시하게 느껴져, 내 사랑 갖고 싶다면 내 마음 뺏고 싶다면 색다르게 시작해, 절대 나를 놓치지는 마"란 내용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콧대 높게 굴지만 까다롭긴 하지만 아직 서투를 뿐이야, 차가운 말투지만 보기보다 Lovely girl, 정말 날 원한다면 절대 나를 놓치지는 마"란 노래말 및 "Good luck 길이길이 You like me,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Good luck 놓치지마 Lucky lucky,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이란 내용이 반복되며 중독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캐나다 출신의 뮤지션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가 공동 작곡 및 편곡을 맡은 '굿 럭'은 초여름을 겨냥한 댄스곡인 만큼 사운드와 멜로디 부문에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선사, 곡의 매력을 배가 시키고 있다.
한편 AOA는 16일 오후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굿 럭' 첫 무대를 선보인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