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제공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제공

그룹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의 OST로 음원차트를 휩쓸어 화제다.

첸, 백현, 시우민은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달의 연인’의 OST Part.1 ‘너를 위해’를 발표했다. 이후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너를 위해’는 이날 오전 9시 기준으로 소리바다 1위에 오른 동시에 엠넷 2위, 올레뮤직 2위, 지니뮤직 2위, 네이버 2위, 벅스 2위, 멜론 4위에 오르는 등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이 곡은 간결한 연주로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반 알앤비(R&B) 장르로, 첸과 백현, 시우민의 목소리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로맨틱한 곡으로 탄생했다. 드라마의 메인 엔딩 테마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달의 연인’ OST는 이례적으로 드라마 방영 전에 OST를 먼저 공개하며 음악에 대한 특별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준기, 아이유 주연의 ‘달의 연인’은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