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가 강렬한 후크송으로 돌아와 눈길을 모았다.

소녀시대는 3일 정오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의 더불 타이틀곡 '홀리데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지난 27일부터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 수록곡들을 티저로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컴백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티저 영상을 통해 후렴구를 모두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홀리데이'의 후렴구는 듣자마자 마약 같은 중독을 일으켰다. '홀리데이'는 서현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에너제틱한 보컬과 산뜻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었다. 여기에 10주년이라는 축제(Holiday)를 맞이한 감정이 담길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녀시대는 '홀리데이' 이외에도 '올 나이트(All Night)'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이 곡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장난기 가득한 신시사이저 사운드,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업 템포 댄스 곡으로, '다시 만난 세계' 'Oh!' 등 소녀시대의 히트곡을 다수 작업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가사에는 여름밤 파티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장 소녀시대스러운 곡으로 10주년에 컴백한다. 소녀시대만의 매력으로 무더위를 날릴 것"이라고 밝혔다.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