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해 눈길을 모았다.
22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공개한 '마이크 드롭'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1시43분께 조회수 2억 건을 넘겼다.
마이크 드롭' 리믹스는 지난해 9월 발표한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 '마이크 드롭'을 세계적인 DJ인 스티브 아오키가 리믹스한 버전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28위를 차지해 K팝 그룹 최고 기록을 냈다.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 출연한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독특하고 강렬한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와 '불타오르네'(FIRE) 등 2편의 3억뷰 돌파 뮤직비디오와 '쩔어', '피 땀 눈물',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에 이어 '마이크 드롭' 리믹스까지 총 5편의 2억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또 '상남자',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등 5편의 뮤직비디오는 1억뷰를 돌파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