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김지수가 새 미니앨범으로 짙어진 감성을 들려준다.
김지수의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9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Drawing your name'의 타이틀곡 'Alone Agai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지수는 몽환적인 배경 속에서 노래와 함께 트럼펫 연주를 하며 빈티지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또한 "창밖에 낙엽이 바래지네요 너의 마음을 난 왜 갖지 못했을까", "햇살처럼 눈부시게 빛나던 너의 기억이 내 안에서 조금씩 없어져요" 등의 가사가 감정을 증폭시키며 신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타이틀 곡 'Alone Again'은 모두의 아프고 쓸쓸했던 계절을 떠오르게 하는 곡으로, 함축적으로 써 내려간 가사와 함께 시원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의 반주가 어우러진다. 특히 트럼펫 연주에 김지수의 감미로운 미성이 더해져 가을 감성을 극대화한다.
총 다섯 트랙으로 이루어진 이번 미니앨범은 김지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군 공백기 이후 오랜만에 미니 앨범 'Drawing your name'을 발매하게 된 김지수는 한층 더 다양하고 짙어진 감성을 이번 앨범에 실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지수의 새 미니 앨범 'Drawing your name'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