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가 지난 10일 특별 단관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지구마불'을 사랑하는 200여 명의 팬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지난 10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단관 이벤트에서 여행 크리에이터 3인방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팬들과 뜨거운 교감을 나눴다. 본방송 8회를 팬들과 함께 시청했고,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는 진심 어린 소감을 남겼다. '찐팬 인증 퀴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은 현장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이날 '곽빠원'이 팬들과 함께 관람한 8회 방송은 시즌3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벤트의 의미를 배가시켰다. '곽빠원'은 여행 파트너 정재형, 이장우, 차주영과 함께 홍콩과 마카오에서 펼쳐진 '푸드 페스타' 스페셜 라운드에서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부터 로컬 푸드까지 다채로운 미식 여정을 만끽했다. 빠니보틀이 세계 최고 높이인 233m의 마카오 타워에서 생애 첫 번지 점프에 성공한 장면은 '최고의 1분'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폭발시켰다. 해당 회차는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 최고 3.1%를 나타내며, 시즌3 기록을 경신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정재형, 이장우, 차주영과 함께 한 모리셔스와 이집트 3라운드 여행에 이어 스페셜 라운드 '푸드 페스타'까지 마친 '지구마불3'는 이제 후반부에 돌입, 또 다른 여정을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9회 예고 영상을 통해 4라운드에 새롭게 합류할 여행 파트너 키워드, '자연인', '패키지 왕', '도메스틱'이 공개된 것. 이들의 정체와 더불어, 시즌3를 관통하는 주제인 '세계 테마파크'의 다음 여행지 역시 궁금증을 드높였다. 그 가운데 '곽빠원'이 직접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세계 최고 높이의 번지점프에 성공한 빠니보틀은 "더 화끈한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다"고 밝혀 벌써부터 도파민을 분출시켰다. 원지는 "'지구마불' 게임판의 새로운 장치가 공개된다"며 반전을 예고했다. 이어 곽튜브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경험이 펼쳐진다"고 귀띔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먼저 "멀리서 귀한 시간을 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팬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했다"는 인사를 남기며, "역대급 여행 파트너가 또 한 번 새롭게 합류하면서, 예측 불가한 세계 여행의 재미가 더욱 풍성해진다.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NA 토요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3'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ENA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