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이 글로벌 팬심도 사로잡았다.

17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지난 16일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는 홍콩, 인도네시아, 라트비아, 말레이시아, 대만 5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뿐만 아니라 스웨덴·베트남 2위, 필리핀·터키 3위, 칠레·러시아 5위, 호주·일본 6위, 덴마크 7위, 멕시코·뉴질랜드 8위, 싱가포르 9위 등 총 17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 TOP10에 진입하며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국내에서도 반응은 뜨겁다. 지난 16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으며, 타이틀곡 'Feel Good (SECRET CODE)'은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프로미스나인의 변신에 리스너들의 호평 또한 계속 이어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한 새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멤버들만의 감성과 취향으로 채운 '나만의 작은 공간'을 나타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우리의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아 아홉 멤버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1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