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지내'로 스테디한 히트 넘버를 기록중인 오반과 '어떻게 지내'를 들은 여자의 심정을 답가로 불렀던 런치가 듀엣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지난 3월 발매된 후 여전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지키고 있는 오반의 '어떻게 지내'는 지난 5월 런치의 답가 버전이 공개된 후 한층 더 인기가 뜨거워졌다.
두 사람은 이미 런치의 데뷔곡인 '기억, 안녕'부터 협업을 했던 사이로, 런치의 '어떻게 지내' 커버 버전을 접한 오반은 런치에게 새 음원 발매를 독려했다는 후문이다. 그 시너지로 원곡과 답가 모두 차트 상위권에서 롱런 중이다. 특히 런치는 최근 공개된 오반의 신곡 '축하해'에도 코러스로 참여해 작업을 도왔다.
특히 오반은 소유와 선보였던 듀엣곡 '비가 오잖아'를 통해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던 만큼, 여성 뮤지션과 함께 준비한 이번 음원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반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이번 프로젝트는 오반과 런치의 콜라보를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의 요청 덕분에 성사됐다. 두 사람이 들려줄 노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반과 런치는 오는 10월 하순 발매를 목표로 듀엣 프로젝트 음원을 준비 중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