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동한, 용하, 석화의 WE 버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동한, 용하, 석화의 WE 버전 이미지에는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카리스마가 담겼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세 사람은 마치 해가 지는 듯한 석양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어 i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그동안 데뷔 트레일러부터 개인 및 유닛, 단체 이미지가 3대 3 구도로 잇따라 오픈됐다. WE와 i 버전의 콘셉트 속에서 대현, 요한, 준서와 동한, 용하, 석화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같이 위아이의 데뷔는 시작부터 남다르다. 소속사 위엔터테인트먼트는 매주 금요일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OUI GO UP 위인전'을 공개하며 이들의 매력을 낱낱이 파헤치는 동시에 데뷔 여정을 보여주고 있다.
위아이의 데뷔 앨범을 완성시킨 탄탄한 스태프 또한 눈길을 끌었다. WE, i 버전으로 나뉜 이번 앨범의 재킷 촬영은 엑소, 뉴이스트 등 인기 아티스트와 작업한 고원태 작가와 최근 아스트로 문빈&산하 앨범에 참여한 신현식 작가가 손을 잡았다. 앨범 디자인에는 슈퍼주니어, 세븐틴 등 아티스트마다 고유의 분위기를 담아내는 나래 실장이 맡아 위아이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었다.
한편 최고의 스태프들이 심혈을 기울이며 높은 퀄리티를 예고한 위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