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듀오 경서예지가 가을 감성을 노래한다.
경서예지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왜 변하니?'를 발매한다.
경서예지가 5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왜 변하니?'는 남자의 변심으로 인해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호소력 있게 노래한 곡이다. 8분의 6박자의 리듬을 바탕으로 도입부터 후반부까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왜 변하니?'는 데뷔곡 '사실 나는'에 이어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한상원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아 경서예지만의 색을 더했다. 지난 2015년 작곡가 한상원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작곡해놨던 곡을 2020년 경서예지만의 스타일로 재창조한 것인 만큼 이들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된 곡을 기대해볼 만하다.
소속사 측은 "'왜 변하니?'는 2000년대 초반 거미, 박화요비 등으로 성황을 이뤘던 한국 여성 R&B 발라드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경서예지는 300명이 넘는 인터넷 오디션을 거쳐 한상원 프로듀서에 의해 발굴된 차세대 여성 듀오다. 지아와 강민경을 연상케 하는 감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됐으며, 지난 4월 첫 번째 싱글 '사실 나는 (feat. 전건호)'을 발매한 뒤 4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만 뷰를 넘기며 주목받는 신예의 등장을 알렸다.
가을 분위기를 정조준한 경서예지의 신곡 '왜 변하니?'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