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P1Harmony가 세상의 기준을 깨버릴 앨범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P1Harmony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롤로그에서는 일반화된 세상의 기준을 깨버릴 P1Harmony의 파격적인 데뷔 앨범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여섯 명의 멤버들은 CCTV 가득한 판옵티콘에 갇혀 인성평가, 성적표 등 세상의 일반화된 기준에 묶여있다. 한 알림에 의해 판옵티콘을 벗어난 멤버들은 42층의 한 빌딩에서 황폐화된 현재 세상을 마주한 채 결의에 가득 찬 모습으로 한데 모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P1Harmony는 28일 공개하는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STAND OUT)을 담아낼 예정이다. 프롤로그 영상에 그려진 온전치 못한 세상 속에서 P1Harmony 멤버들은 어떤 면모를 선보이며 사회의 문제를 해결해나갈지 기대케 한다.

P1Harmony는 21일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P1Harmony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