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가 가을 명반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케이시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행복하니'를 포함해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이와 함께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미공개 재킷 이미지가 더해졌다.
'행복하니'는 이별 후 혼자 남은 여자의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 '가을밤 떠난 너'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다. 또 케이시가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린다.
타이틀곡 외에도 '낮잠', '이런 게 사랑이라면', '넌 참 좋은 사람이었어'까지,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다채로운 장르의 발라드가 수록되어 가을 명반을 예고했다.
케이시는 지난해 9월 전작 'Rewind'로 전곡 차트인에 성공한 것은 물론, 타이틀곡 '가을밤 떠난 너'가 역주행 신화를 일으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R&B 힙합상,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발라드부문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케이시의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케이시는 오는 2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행복하니'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