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일어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OST 제작사인 블렌딩이 실력파 음원강자로 구성한 OST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에이프릴, 호소력 짙은 보이스 송지은, 소울풀한 가창력의 유성은, 독보적인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에피톤 프로젝트, 감성적이고 풍부한 음색을 가진 손디아(Sondia), 인기 유튜버이자 음색여신인 보라미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길구봉구,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 뛰어난 감성의 정직한 보이스 일레인, 풋풋한 순수한 보컬이 돋보이는 걸그룹 엘리스(ELRIS) 소희 등 2차 라인업 10팀은 극 중 주인공인 고아라(구라라 역), 이재욱(선우준 역)의 운명적인 사랑 스토리를 섬세하게 대변하는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차은석(김주헌 분), 김만복(이순재 분), 진숙경(예지원 분), 진하영 (신은수 분) 등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KBS 수목 미니시리즈이다.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28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7회가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