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새롭게 비상한다.

엘라스트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AWAKE'에는 타이틀곡 '눈물자국'을 포함해 'Intro(인트로)', 'Dangerous(댄저러스)', 'Present(프리젠트)', 'Because Of You(비코즈 오브 유)'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눈물자국'은 파워풀한 비트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엘라스트만의 감성을 녹여낸 곡이다. 지난 6월 발표한 데뷔곡 '기사의 맹세'의 서사를 이어가는 스토리를 담았고, 자기 자신을 점점 잃어가는 주인공의 기억과 슬픔의 표현들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의 서막을 알리는 'Intro'와 지금까지 엘라스트가 보여준 서정적인 감성과는 다른 과감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Dangerous', 따뜻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감성의 발라드곡 'Present', R&B 감성의 멜로디와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노랫말이 귀여운 인상을 주는 'Because of you'까지 다채로운 곡이 담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어느 트랙마다 비슷한 점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장르와 엘라스트의 도전을 담았다"라며 "멤버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성장을 지켜볼 수 있다는 점 또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엘라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는 3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피지컬 앨범은 12일부터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