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아홉 번째 OST가 11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9 'Love or Lies'는 사랑의 감정이 시작될 때 느껴지는 풋풋한 설렘을 담은 곡으로 사소한 마음 하나하나 궁금하고 때론 서운함 마저 느끼는 애정의 첫걸음 단계를 고스란히 가사에 담아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기타 리프에 따뜻한 일렉피아노 톤이 덧붙어 포근한 느낌의 사운드를 더한 'Love or Lies'의 가창자로는 '보라미유'가 참여해 맑고 깨끗한 감성 보컬이 돋보이게 해 듣는 이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가창에 참여한 '보라미유'는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의 신예 아티스트로, 미니 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 'Dear My Color'와 최근 발매한 싱글 앨범 '노력했는데' 등으로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뛰어난 가창력과 폭넓은 음악성을 선보이고 있어 새로운 OST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OST는 최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그 남자의 기억법', '왕이 된 남자', '베가본드', '보좌관2', '타인은 지옥이다' 등 유수의 OST에 참여하여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이비언'과 '바크' 가 프로듀싱한 웰메이드 트랙이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이순재(김만복 역), 예지원(진숙경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 그 자체인 배우 고아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을 완벽하게 풀어낸 배우 이재욱의 케미가 기대치를 올리고 있으며 힐링, 달콤, 유쾌한 감정이 담겨져 드라마가 방영 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4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9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