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열한 번째 OST가 11월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11 '위로가 될게'는 유니크한 보컬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레인'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일레인은 이번 곡에서 뛰어난 곡 해석력과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곡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켜주었다.
PART.11 OST '위로가 될게'는 감각적인 일렉기타 아르페지오 위에 따스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팝 미디엄 트랙으로 삶에 지친 누군가에겐 위로를, 사랑이 필요한 사람에겐 사랑을 전하며 마음을 어루만지는 가사를 담은 아름다운 힐링 트랙이다. 이번 곡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그 남자의 기억법', '왕이 된 남자', '베가본드', '보좌관2', '타인은 지옥이다' 등 유수의 OST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이비언'과 '바크'가 프로듀싱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 그 자체인 배우 고아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을 완벽하게 풀어낸 배우 이재욱의 케미가 기대치를 올리고 있으며 힐링, 달콤, 유쾌한 감정이 담겨져 드라마가 방영 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11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11회가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