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가수 쿠잉의 첫 번째 싱글 앨범 ‘COOING’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쿠잉의 첫 데뷔앨범 ‘COOING’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한 러블리하면서도 아티스트적인 감성이 묻어났던 콘셉트 포토와는 달리 알 듯 모를 듯 몽환적인 분위기 속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가진 쿠잉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해질 무렵 편안한 느낌의 아이보리 니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쿠잉의 모습에서 청순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이 아련하게 느껴지며, 또 다른 한 장의 사진에서는 커튼이 드리워진 창틀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가운데 창가에 앉아 생각에 잠긴 쿠잉의 모습은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이끌어낸다.

앞서 쿠잉은 오는 17일 데뷔를 앞두고 “항상 노래를 하고 싶은 본인의 강한 의지와 낮은 곳에서 시작해 점점 높은 곳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바 있으며, 데뷔 앨범 ‘COOING’에 수록되어 있는 세 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쿠잉이 직접 작업한 타이틀곡 '넌 머물고 싶은 꿈'은 과연 어떤 곡일지 쿠잉은 과연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한편의 광고 스틸 컷을 연상하게 하는 쿠잉의 두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에 팬들의 기대감은 나날이 증폭되고 있으며, 쿠잉은 오는 12일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를 앞두고있다.

쿠잉의 첫 번째 싱글 앨범 ‘COOING’은 오는 17일 낮 12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