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GP Group 제공
사진 = EGP Group 제공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새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18일 소속사 EGO Group (이고 그룹)은 "그리즐리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꽃zip(꽃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리즐리는 지난 17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새 미니앨범 '꽃zip(꽃집)'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꽃zip(꽃집)'은 타이틀곡 '꽃집'을 비롯해 지난여름 선공개한 싱글이자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집돌이 일상을 담은 'Homework(홈워크)', 트렌디한 래핑으로 주목받은 쿠기(Coogie)가 피처링한 'IF(Feat.쿠기)'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된 꽃 시리즈 완성본이다.

또 다른 수록곡 'Last Call(라스트 콜)'은 인트로부터 통통 튀는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으며 'Hide(하이드)'는 묵직한 드럼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가 어우러져 그리즐리만의 감각적인 보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오라는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꽃집'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으로,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와 펑키한 분위기로 그리즐리의 다채로운 분위기와 더불어 중성적인 보이스 톤을 잘 표현한 곡이다. 피처링에는 가수 수민(SUMIN)이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감각적인 신스팝 사운드로 한국판 트로이 시반이라 불리는 그리즐리(Grizzly)의 행보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그리즐리의 새 미니앨범 '꽃zip'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