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열세 번째 OST가 11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13 '이런 상상'은 발랄한 셔플 리듬 위에 산뜻한 어쿠스틱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미디움 곡으로 걸그룹 '엘리스(ELRIS)'의 리더이자 2017년 K팝스타 시즌6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소희'가 가창에 참여해 사랑스러운 보이스로 곡의 매력을 한껏 살려 주었다. 다비치, 신용재, 이승기, SG워너비, 김태우, B1A4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을 프로듀싱 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캡틴플래닛과 싱어송라이터 이은아가 함께 의기투합하여 완성시켰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 그 자체인 배우 고아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을 완벽하게 풀어낸 배우 이재욱의 케미가 기대치를 올리고 있으며 힐링, 달콤, 유쾌한 감정이 담겨져 드라마가 방영 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18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13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