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사생활'이 OST '김재중 -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영상에는 차주은(서현), 이정환(고경표) 커플의 설레는 썸의 순간부터 파국으로 치닫은 결혼의 과정이 함축적으로 담겼다. 롤러코스터 버금가는 애정 정선에 김재중의 드라마틱한 보컬이 더해지면서 3분여의 영상만으로 주정 커플의 러브스토리를 모두 이해할 수 있었다.
음원으로만 감상하던 OST에 두 사람의 휘몰아치는 애정 서사는 물론 반가운 김재중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종영까지 단 3회만을 남겨둔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주정 커플 다시 버진 로드 걷자", "OST랑 커플 서사 찰떡이다"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김재중의 목소리가 더해지니 저절로 '과몰입'이 될 정도. 치열한 킹 메이킹 전쟁에서 유일하게 핑크빛 로맨스 기류가 피어오르는 주정 커플에게 수난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두 사람에게 과연 해피 엔딩이 찾아올지 남은 3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께서 음원 공개 때부터 그토록 원했던 주정 커플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18일 공개됐다. 노래 가사처럼 서로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진심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해피 엔딩을 맞이할지 많은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생활'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JTBC 방송.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