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열네 번째 OST가 11월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14 '아파'는 감성 듀오 길구봉구의 목소리로 다가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아픔을 섬세하고 애절하게 노래한 곡이다. '한걸음에 그대에게 달려가 사랑한다고 단 한번만 내게 와달라고 오지 않을 거란 걸 알면서 소리쳐봐도 아파 아파 아파'라는 후렴구의 가사가 진한 슬픔을 담고 있으며 여기에 더해진 길구봉구의 감성적인 보컬은 듣는 이들에게 뭉클하고 애잔한 여운을 남겨준다. 멤버 봉구가 작곡, 작사에 참여하여 진정성을 더욱 진하게 담아냈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 그 자체인 배우 고아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을 완벽하게 풀어낸 배우 이재욱의 케미가 기대치를 올리고 있으며 힐링, 달콤, 유쾌한 감정이 담겨져 드라마가 방영 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19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14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