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을 비롯해 김주헌(차은석 역), 예지원(진숙경 역), 이순재(김만복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빼어난 연기로 방영 내내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기분 좋은 웃음을 주었던 행복한 힐링 드라마 KBS 수목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종영을 맞이했다.
"도도솔솔라라솔" OST에는 K-POP 아이돌, 실력파 보컬리스트, 라이징 인디 아티스트 등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를 가진 17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드라마를 빛내 주었다.
도도솔솔라라솔 OST에는 몬스타엑스의 '기현', 여자친구의 '신비', 러블리즈의 '베이비소울, 이미주, JIN', (여자)아이들의 '미연, 민니', '에이프릴 (APRIL)', 엘리스(ELRIS)의 '소희'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정상급 K-POP 아이돌이 대거 참여하여 작품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백분 살려주었다.
또한 이번 OST에는 '에피톤 프로젝트', '윤딴딴', 'jeebanoff (지바노프)' 등 마니아 팬층이 두터운 아티스트들과 '유성은', '보라미유', 'Sondia', '일레인', '송지은', '길구봉구', '우디 (Woody)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참여도 돋보였다. 이들의 OST는 매회 시청자들로 하여금 스토리의 기승전결과 감정선에 보다 깊이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번 올트랙 음원에는 앞서 출시되지 않았던 실력파 신인가수 '임단우'의 '사랑이 왔나봐'까지 수록되며 총 17곡의 AR곡과 그 인스트루멘탈 음원들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자타공인 최고의 음악감독인 '박세준' 감독과 그의 음악 크루들이 작업하여 아름다운 선율로 '도도솔솔라라솔' 영상과 뛰어난 조화이루며 장면 장면마다 작품을 더욱 빛나게 해준 40곡의 스코어 음악 또한 이번 올트랙 음원에 담겨 출시된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를 사랑해 준 시청자들에게 시간이 지나도 드라마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꺼내어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의 모든 음원이 담긴 앨범은 12월 2일 (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