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주연의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제작기 영상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있다. (영상 URL = http://naver.me/GvkGNt74 )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 미디어, 워너 브라더스) (이하 '안티팬')는 K-POP 톱스타 후준 (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 (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30 일 (금) 저녁 6시 네이버와 글로벌 플랫폼 iQIYI (아이치이), VIKI (비키)를 통해 전 세계 190에 동시 방송을 받았다.
22 일 (오늘) 공개 된 제작기 영상에서는 에너지 200 %로 풀 충전 한 '안티팬'의 톡톡 튀는 감성을 엿볼 수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 강철우 감독과 남지연 작가를 비롯, 드라마를 이끌어 갈 배우 최태준 (후준 역), 최수영 (이근영 역), 황찬성 (제이 제이 역),한지 안 (오인형 역)이 대본 리 애딩에 참석, 단숨에 화기애애 한 웃음으로 가득 찼다.
먼저 인사에 나선 강철우 감독은 "최선을 다해서 재미있는 드라마 만들기 위해 노력합시다"라며 사기를 불어 넣어 뜨거운 호응을 얻습니다. 이후 본격적으로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함께 호흡을 맞춰 나갔고, 특히 최태준과 최수영은 추가 후준과 이근영 캐릭터에 녹아 들어 눈빛, 말투까지 바꾸며 감탄을 자아.
가진 게 많은 재벌가의 아들이자 후준에게 열등감을 가지고있는 제이 제이 역의 황찬성, 후준과 제 이제 이제 이제이 한 방황을 이어가는 오인형 역의한지 안 역시 놀라운 싱크로 율을 자랑하며 흥미 진진한 전개를 예고하며.
영상 말미, 올 블랙 슈트를 빼 입은 최태준과 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고 면사포까지 쓴 최수 영의 모습이 공개 돼 궁금증을 높이고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를 '우주 대스타'라고 칭하며 화기애애 한 분위기를 자 아내 예비의 입꼬리를 상승 인기도.
이처럼 톡톡 튀는 청춘 배우들과 제작진이 찰떡 같은 합을 이루며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하고있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30 일 (금) 저녁 6시 네이버 TV, V-LIVE, iQIYI (아이치이), VIKI (비키)에서 첫 방송,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됩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