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에토(백인태, 유슬기)가 응원해 준 이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에토의 디지털 싱글 '구름에 달 가듯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듀에토는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현상' 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이다.
두 사람은 최근 '팬텀싱어' 전 시즌 결승 진출자 36인이 총출동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출연, 매 무대마다 레전드를 경신하며 '팬텀싱어 신드롬 원조'의 진가를 확인시킨 바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듀에토의 신곡 '구름에 달 가듯이'는 지치고 무기력해진 자신에게 맹목적으로 지지를 보내주고, 응원해 주는 이들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무반주로 시작하는 유슬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하프 선율이 도입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가녀린 듯한 백인태의 음색이 몽환적이면서도 곡의 정서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더불어 하프, 클라리넷, 오보에, 호른과 함께 어우러지는 42인조 오케스트라는 웅장함을 자아낸다. 또 일반적이지 않은 악기 구성으로 이루어진 편곡은 파워풀한 듀에토의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부드러운 감성을 담아내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듀에토(DUETTO)'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 크로스오버 신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듀에토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목소리로 음악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듀에토의 디지털 싱글 '구름에 달 가듯이'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