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랜선장터>

사진 제공 : KBS 2TV <랜선장터>

MC들과 게스트들의 흥과 에너지가 가득한 '랜선장터' 2차 티저가 공개됐다.(URL = https://tv.naver.com/v/20551085)

오는 6월 16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연출 손자연) 제작진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특산물 판매를 위해 힘쓰는 MC들과 게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4일(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각자의 방식으로 '랜선장터'를 즐기는 MC들과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평상에서 시원하게 노래를 뽑아내고 있는 박군과 옆에서 흥을 분출하고 있는 장윤정은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강진 묵은지로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홍현희의 모습은 절로 침샘을 자극한다. 여기에 "입맛을 돋워줘요"라며 극찬을 보내는 송가인의 한 마디는 싱싱한 특산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판매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모습도 함께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격렬한 춤사위를 통해 정신을 쏙 빼놓는 홍현희, 송가인, 김세정부터 진지하게 광양 매실을 설명하는 장윤정, 박군, 그리고 영천 한우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돈스파이크까지 각양각색 판매 방법은 감탄을 불러일으키며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랜선장터'는 우수한 농·수산물을 소개하고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연결해 판매를 도와주는 '착한소비권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랜선장터'는 코로나 때문에 활기를 잃은 농가를 돕기 위해 힘쓰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MC와 게스트들의 유쾌한 시너지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는 오는 6월 16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