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비레이블
사진=지비레이블

'글로벌 슈퍼 루키' 알렉사(AleXa)가 파격적인 컴백 트레일러로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알렉사는 지난 2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앨범 'ReviveR'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데뷔때부터 이어져온 세계관을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롭게 펼쳐질 알렉사의 세계관을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은 평범한 여고생 알렉사가 훗날 세상을 지배하는 절대자 'ZB Corporation(지비코퍼레이션')으로부터 납치돼 A.I(인공지능)로 다시 태어난다는 스토리로 구성돼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알렉사는 2019년 디지털 싱글 앨범 'Bomb' 발표와 함께 '멀티 유니버스(다중 우주) 속 A.I(인공지능)'라는 획기적인 콘셉트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이다. 넘치는 에너지와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단번에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포커스상'과 '제4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한류 넥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의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알렉사는 지난해 8월 스포티파이가 론칭한 'RADAR KOREA'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으로 2020 RADAR KOREA 아티스트 중 최다 스트리밍 2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알렉사는 오는 7월 1일 새 싱글 앨범 'ReviveR'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