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사진 = 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가수 시도(Xydo)와 마마무 문별이 함께한 새 싱글 '너 없는 난' 라이브 클립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도의 새 싱글 '너 없는 난 (Feat. 문별 of 마마무)'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시도와 문별이 마이크를 손에 꼭 쥔 채 회색 계단에 앉아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어 이번 신곡이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짧지만 경쾌한 '너 없는 난'의 비트가 일부 공개돼 라이브 클립 본편과 음원을 향한 기대도 증폭시켰다. 

'너 없는 난'은 연인이었던 두 남녀가 이별 후 느끼는 공허함과 그리움을 시도와 문별만의 온도로 담아낸 곡이다. 

특히 시도와 문별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두 사람의 음악적 색깔을 완벽히 담아냈다. 개성 있는 보컬을 가진 두 사람의 목소리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시도는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 소속으로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내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시도와 문별만의 감성이 녹아 있는 새 싱글 '너 없는 난'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