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돌'의 관찰자 숏비디오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이 최근 공식 SNS에 공개한 관찰자 6인의 뒷말 잇기 게임 숏비디오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숏비디오에는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특정 단어의 앞말을 듣고 뒷말을 이어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관찰자들의 뛰어난 순발력과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색다른 재미로 대중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은 '야생돌' 숏비디오는 100만 뷰를 훌쩍 넘겨 첫 방송을 향한 높은 기대를 실감하게 했다. 아울러 '야생돌'이 앞으로 또 어떤 숏비디오를 통해 관찰자들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야생돌'은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는 '리얼 서바이벌'이다.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유정은 관찰자로 자리해 지원자들의 치열한 성장사를 함께 지켜본다. 뿐만 아니라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는 트레이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다.
서바이벌 오디션의 새 문을 열 '야생돌'은 오는 9월 17일(금)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추석 전 특별 편성을 통해 처음 시청자들과 만난 후 오는 9월 23일(목)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