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이대열의 솔로곡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골든차일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에 수록된 이대열의 솔로곡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 속 이대열은 곡 제목과 걸맞은 촉촉한 감성과 아련한 눈빛으로 눈길을 끌었다. 홀로 남아 깊은 고뇌에 빠진 얼굴, 어디론가 달려가는 뒷모습은 과거 연인과 함께 했던 즐거운 시간과 교차돼 이별 후 추억에 잠긴 이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대열이 혼자 기획 및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완성도의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를 예고해 본편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는 어쿠스틱 팝과 발라드 요소가 가미돼 세련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우연히 창밖을 바라보다 스쳐 간 추억을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로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골든차일드는 자체 콘텐츠 '뮤비대항전'을 통해 '게임 체인저' 유닛곡 뮤직비디오를 직접 만들어나간다.
앨범에 솔로곡을 실은 이대열은 혼자 뮤직비디오 자체 제작에 도전하고, '느낌적인 느낌' 유닛 배승민, 김동현, 봉재현과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을 부른 홍주찬과 최보민, '게임(GAME)'으로 뭉친 태그(TAG)와 김지범, '팝핀(POPPIN')'을 함께한 와이(Y)와 이장준은 한 팀을 이뤘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