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사진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가수 이하이가 '킬링 보이스'에서 독보적인 보이스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하이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왔다네! 왔다네! 킬링 보이스에 하이가 왔다네!"라고 밝게 인사를 전한 이하이는 "오늘 재밌게 놀다 갈테니 여러분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하이는 히트곡 '로즈(ROSE)'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홀로', '손잡아 줘요', '마이 스타(MY STAR)', '나는 달라 (Feat. BOBBY)', '1,2,3,4 (원,투,쓰리,포)', '누구 없소 (Feat. B.I)', '포 유(For You) (Feat. Crush)'를 비롯해 인기 뮤지션이 대거 참여한 '오토매틱 리믹스(AUTOMATIC REMIX)'와 크러쉬의 '팁토(Tip Toe) (with 이하이)'를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선사하며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사했다. 

특히 이하이는 지난 9일 발매한 세 번째 정규 앨범 '포 온리(4 ONLY)의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과 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온리(ONLY)'의 라이브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넬, 하이라이트, 잔나비, 규현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특히 아이유의 '킬링 보이스'는 조회수 2800만 뷰를 기록했고 마마무와 성시경의 영상 역시 각각 조회수 2600만 뷰, 1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