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RBW
사진=RBW

마마무 화사가 신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23일 화사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 타이틀곡 '암어빛'(I'm a 빛)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세트장에 마련된 단상 위, 화사가 하이라이트를 받으며 힙한 자세로 앉아있다. 이어 꽃들에 둘러싸인 화사, 암전된 공간 속에 하얀 옷을 입고 있는 화사, 악에 받쳐 립싱크를 하는 화사의 모습 등이 차례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화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한 가운데, 독특한 네일로 포인트를 줘 화사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신곡 '암어빛'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첫 공개, 묵직한 베이스 위에 펼쳐진 트렌디한 사운드와 화사 특유의 그루비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화사는 24일 싱글 '길티 플레저'를 발표한다. 신보에는 완벽을 욕심낼수록 빠르게 그림자가 지고, 그 굴레 속에서 모든 것을 놓아버리고 자유로울 때 비로소 그림자를 집어삼키는 온전한 빛이 될 수 있음을 이야기한다. 화사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콘셉트,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에게 용기와 위안의 메시지를 전해 줄 예정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암어빛'을 비롯해 '포모'(FOMO), '블레스 유'(Bless U)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화사가 타이틀곡 '암어빛' 노랫말을 쓴 데 이어 '블레스 유'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한편 화사의 두 번째 싱글 '길티 플레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