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맘마미안' 이수근의 생생 중계 현장이 포착됐다.

12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는 엄마가 만든 음식과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한 셰프 군단의 음식 중 엄마의 손맛을 추리해야 한다. 믿고 보는 콤비 강호동, 이수근 그리고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이 MC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맘마미안' 제작진은 MC 이수근이 생생한 요리 현장을 중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재간둥이 MC답게 마이크를 손에 쥐고 '맘마미안' 셰프와 어머니를 인터뷰하는 이수근의 모습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

사진 속 이수근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주인공은 바로 '맘마미안' 명품 셰프 군단 중 한 명인 '승우 아빠'와 첫 번째 게스트인 서지석 어머니. 두 사람 모두 이수근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과연 각양각색 명품 손맛을 가진 이들이 MC 이수근과 함께 나눈 이야기는 무엇이었을까.

그런가 하면 첫 방송에서는 MC 이수근의 내공과 입담이 폭발할 예정이라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날 서지석 어머니는 "이수근 옆에 앉게 돼 좋다"라며 MC 이수근에 대한 무한 애정까지 드러냈다고. 서지석 어머니를 사로잡은 이수근의 매력과 남다른 진행 실력은 본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재간둥이 MC 이수근과 함께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맘마미안'은 12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