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SGC(Seoul Girls Collection)
사진 제공: SGC(Seoul Girls Collection)

'고디바 SHOW' 패널 8인이 제주도 '고디바 하우스'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22일(어제) '고디바 SHOW'(제작 SGC)의 패널 김용명, 제아, 유정승, 한초임, 자이언트핑크, 아스트로 MJ, 모모랜드 낸시, 조성화는 제주도의 '고디바 하우스'를 방문했다.

패널들은 '고디바 하우스'의 이벤트홀에서 직접 '고디바 SHOW' 방송 녹화를 진행했다. 이번 녹화의 모든 과정은 유튜브 채널 'GODIVA SHOW TV'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돼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여덟 명의 패널과 출연자들의 만남도 많은 이들의 관심사 중 하나였다. 각자 TV 화면으로만 봤던 이들의 반가운 만남에 현장의 분위기도 화기애애해졌다. 출연자들은 패널들을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다양한 끼를 대방출해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용성과 송현찬은 재치 만점 마술쇼를, 편강윤과 강운은 달달한 듀엣 무대로 패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출연자들은 그동안 '고디바 하우스'의 댄스 클래스에서 수없이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출연자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무대를 선사하며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이렇듯 패널들과 출연자들의 만남은 생방송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으로 남았으며, 더욱 끈끈해진 유대감을 자랑하며 앞으로 남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 올렸다.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는 유튜브 채널 'GODIVA SHOW TV'에서 24시간 내내 생생하게 만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밤 10시부터 동아TV에서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