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클라씨가 클래스가 다른 설렘을 선사했다.
5월 1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는 MBC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 선발된 M25 소속 7인조 걸그룹 클라씨가 출연했다. 클라씨는 MBC '방과후 설렘'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데뷔한 만큼 각 멤버 별로 개성 넘치고 실력이 확실한 면모를 선보이며 그들만의 클래스를 입증했다.
클라씨는 서바이벌 출신 답게 모든 멤버들의 보컬, 댄스 실력이 뛰어났다. 그 중 보컬 라인 채원과 보은이 커버한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듀엣 무대가 MC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믿고 듣는 메인 보컬 채원과 음색 요정 보은은 그들만의 아름다운 사춘기 느낌을 완벽하게 구사하며 귀호강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그런가하면 혜주는 리듬체조 경력자답게 남다른 유연함을 뽐냈다. 이에 '주간아이돌' 공식 유연함 테스트를 진행했다. 혜주는 허리가 반으로 접히는 유연성으로 '주간아이돌' 림보 최고 기록을 넘어 신기록에 도전했다. MC 은혁은 림보 50CM 신기록 경신에 성공한 혜주를 보며 감탄했다.
이어 MBC '방과후 설렘'에서 수많은 레전드 커버 무대를 선보였던 클라씨는 블랙핑크 '붐바야'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클라씨는 "평소 블랙핑크 선배님들을 좋아하는데 우리는 데뷔를 하는 시기니까 선배님들의 데뷔곡으로 정해봤다"며 수많은 노래 중 블랙핑크 '붐바야'를 선택한 이유를 공개했다.
퍼포먼스에 강한 클라씨는 이번 무대도 역시 레전드 커버로 만들었다. 이들의 커버를 본 MC 은혁은 클라씨에게 "무대를 뒤집었다. '주간아이돌' 댄스 멘토로서 무대 점수 만점 드리겠다"며 칭찬했다.
수업('방과후 설렘')을 끝내고 새로운 챕터에 들어선 슈퍼 루키 클라씨. 이들이 보여줄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보컬, 댄스, 예능감 등 못 하는 게 없는 클라씨의 다음 행보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