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정아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트렌드 전도사'로 활약하며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박정아는 29일(수) 밤 12시 방송된 라이프타임 '올리뷰쇼'에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 전달은 물론 재미까지 전하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어다행다(어짜피 다이어트할 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하자)'의 뜻을 질문하며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박정아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재미있게 게임처럼 기록하고 확인하는 요즘 다이어트를 돕는 잇템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소개했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을 만큼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하다는 점을 손꼽는가 하면, 제품을 직접 물에 타서 먹는 모습으로 '리뷰 PARK'의 진가 입증에 시동을 걸었다.
또한 박정아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앱을 설명했다. 그녀는 운동법을 알려주는 동영상으로 운동에 도움을 받았다고 이야기하며 아이가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엄마들을 홈트를 통해 운동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앱을 칭찬했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기 위해 노력하는 박정아의 모습은 일상을 건강하게 가꾸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한 '어다행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박정아는 "밀라노, 파리, 영국에서 열린 패션위크 첨가자들이 착용했던 잇템"이라며 떠오르는 신제품 '패션 마스크'를 소개했다. 그녀는 직접 마스크를 착용했고, 라인을 따라 볼살과 광대를 커버할 수 있는 우수한 디자인과 유해 물질 차단 기능이 뛰어나다는 제품의 장점을 밝히기도. 마스크와 이어 밴드의 색깔까지 맞춘 센스를 설명하는 그녀의 프로다운 모습은 모두의 찬사를 불러왔다.
이렇듯 박정아는 소비자들을 위해 생생한 후기를 전하는 모습으로 '프로 리뷰어 1타 강사' 다운 면모를 제대로 드러냈다.
유쾌한 에너지와 함께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박정아의 모습은 수요일 밤 12시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올리뷰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