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20개국 진출! 초대형 음악쇼 MBN 상륙!"
MBN이 올 하반기 대한민국을 들썩일 초대형 프로젝트, 국내 최초 미스터리 음악쇼 '미스터리 듀엣'의 출발을 알렸다.
2022년 하반기 첫 방송 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벽을 사이에 두고 두 명의 미스터리 싱어가 감동의 무대를 완성하는 '미스터리 듀엣쇼'이다. 국내 최고의 셀럽들은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한다. 둘 사이에 얽힌 특별한 사연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에게 극한의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미스터리 듀엣'은 프랑스, 미국, 독일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포맷을 수출한 영국 'Can't stop Media' 제작사의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으로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프랑스에서 방영된 '미스터리 듀엣'은 프랑스 최대 민영 채널 TF1 방영 당시, 첫 방송에서 50대 미만 시청률 35%, 시청 점유율은 40.8%의 높은 수치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한국판 '미스터리 듀엣'은 대한민국에 트로트 광풍을 몰고 온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으로 음악 프로그램의 한 획을 그은 박원우 작가 등 음악 전문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안방극장을 강타할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 음악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에서 멀어진 트로트 장르를 메이저로 끌어올린 문경태 PD는 섬세하면서도 촘촘한 연출 센스를, 미국, 독일, 프랑스 등 50여개 나라에 포맷을 수출하는 등 'K-콘텐츠 리더'로 등극한 '복면가왕'의 기획자 박원우 작가는 날카로운 기획력을 발휘, 한국판 '미스터리 듀엣'을 이끈다.
이와 관련 '미스터리 듀엣'은 매회 고품격 감격을 선사할 초호화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거울 벽으로 아름다운 그래픽이 오롯이 담길 환상적인 솔로 무대를 비롯해 벽 뒤의 미스터리 싱어와의 듀엣 무대는 고막 힐링을 이끌며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가운데 벽을 둔 특수제작 원통형 무대에서 특별한 사연을 가진 상대방을 추측하는 형식은 긴장감을 유발하며 흥미를 배가시킨다.
또한 '미스터리 듀엣'은 "벽을 넘어 뜨거운 감동을 노래하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셀럽들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사연이 담겨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한다. 셀럽들은 화려한 모습 뒤에 감춰진 말 못 할 속사정과 애틋하고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고 벽이 열린 뒤 상대방을 확인하고 쏟아지는 감격을 그대로 표출해 극강의 감동을 선물한다. 대한민국 음악 프로그램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볼거리와 마음을 흔드는 감동을 만들어낼 '미스터리 듀엣'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가 '미스터리 듀엣'으로 뭉쳐, 한 단계 품격 높은 음악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전망"이라며 "상상 이상의 초대형 음악쇼, '미스터리 듀엣'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