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구독자 합계 562만 먹방 유튜버 3인방이 출격한다.

7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맛'을 주제로 한 7월의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돌아온 집밥퀸 오윤아,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 워너비 남편 심지호, 국민아들 이찬원 중 누가, 어떤 여름의 맛 메뉴로 우승을 차지할지, 어떤 메뉴가 시청자들에게 찾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승 및 출시 메뉴와 함께 또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것은 '편스토랑' 스페셜 평가단이다. 품절대란을 일으킨 이찬원의 찬또갈비를 극찬한 10대 평가단(임도형, 홍화철, 임찬형X임찬호 형제), 폭풍 먹방을 보여준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격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 대결 스페셜 평가단은 폭발적 화제성을 자랑하는 스타 먹방 유튜버 3인방 승우아빠, 히밥, 나도(Nado)이다.

놀라운 요리들로 눈길을 끄는 요리 연구가 겸 현업 셰프인 쿡방-먹방 유튜버 승우아빠의 구독자 수는 162만 명, '매 끼를 첫 끼처럼' 먹는 역대급 대식가 먹방 유튜버 히밥의 구독자 수는 131만 명, 수많은 요리 자격증을 보유한 준 전문가이자 귀여운 매력의 먹방 유튜버 나도의 구독자는 272만 명이다. 이들 세 먹방 유튜버의 구독자 수를 합하면 무려 565만이 넘는다. 그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어나더레벨 먹방 유튜버들이 모인 것이다.

이들 먹방 유튜버 3인방은 어마어마한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만큼 '편스토랑'에서도 차원이 다른 먹방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특히 이들은 음식을 먹자마자 각 메뉴의 장, 단점을 명확히 파악하고 설명해 4인 편셰프(오윤아, 차예련, 심지호, 이찬원)를 긴장하게 한다. 이 과정에서 히밥이 한 편셰프의 메뉴를 두고 "혁명이다", 승우아빠는 "가장 여름의 맛이다"라고 극찬하는 것으로 알려져, 어떤 메뉴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먹방 유튜버 3인방이 선보인 먹방 퍼레이드, 이들이 극찬하고 감탄한 '편스토랑' 7월의 출시 메뉴는 7월 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